폴란드 웨일스 분석 6월2일 UEFA네이션스리그

추천 베팅 – 폴란드 승

목표는 폴란드가 웨일스를 이기는 것이다. 폴란드는 웨일스와의 지난 4차례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뒀고, 유로화 이후 지난해 여름 대회 이후 9경기에서 단 한 차례만 패하는 등 컨디션이 좋았다.

브로츠와프의 타르친스키 아레나에서 나는 폴란드를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본다. 그들은 웨일스와의 7경기 (W5, D2)에서 무패로 지난 두 경기가 무실점 경기였다. 폴란드는 홈에서 강력한 팀이고 그들의 네이션스리그 캠페인을 멋지게 시작할 것이다. 웨일스는 일요일 스코틀랜드나 우크라이나와의 월드컵 예선 플레이오프에 대비해 이 경기에 전적으로 집중하지 않을 수도 있다. 홈팀의 승리.

웨일스의 이번 주말 첫 번째 목표는 스코틀랜드와 우크라이나의 승자와 대결하는 것이다. 롭 페이지는 몇몇 아이들을 연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팀 전체를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선거전의 부진한 시작 후, 폴란드는 승리를 노릴 것이다.

폴란드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팀들조차 다치게 할 수 있는 환상적인 선수단을 가지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4승 1패에 그치는 등 이들의 홈 신기록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어려운 조이지만 폴란드가 이번 조의 첫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기를 기대한다.

웨일스가 비길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폴란드의 선수 공급이 충분해 개최국들이 우위를 점해 접전 끝에 1닐을 따낼 것으로 본다. 행복을 빌며

웨일스가 이번 주말 스코틀랜드/우크라이나와의 월드컵 우승팀 자격으로 경기를 치르는 가운데, 페이지는 최고의 선수들과 어떠한 기회도 취하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따라서 저는 이번 경기에서 폴란드를 선택할 것입니다.

폴란드 대 웨일스는 양쪽이 정말로 이기기로 결심했기 때문에 긴장감이 감도는 좋은 대회이다. 폴란드가 비록 우수한 선수단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그들이 이기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라고 믿는다. 폴란드 풀타임 결과는 내가 선택한 것이다.

웨일스 주말에 열리는 카타르 워크드컵 최종예선을 한눈으로 바라보며 다수의 1군 선수들이 휴식을 취할 것으로 본다. 변방 선수들의 기량은 상대 선수들과 비교가 안 된다. 폴란드는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발전을 했고 월드컵 출전 자격을 얻었다. AH에서는, 나는 그들이 완전히 이길 것이라고 믿는다.

폴란드는 스웨덴과의 홈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는 등 앞선 10경기 중 6승 2무 2패를 기록했다. 웨일스는 4승 5무 1패로 끝난 체코와의 최근 맞대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번이 4조 마지막 경기로 폴란드는 지난 6차례 맞대결 중 5차례에 걸쳐 1차례 무승부를 거뒀다. 다만 폴란드는 2009년 클럽 친선경기에서 0-1로 내기를 했고, 2005년 WQE에서 1-0으로 이긴 전력이 있다. 웨일스는 이전 9경기에서 지지 않았고, 비록 이것이 예측하기 어려운 경기이긴 하지만, 나는 오늘 밤 폴란드가 이길 것을 걸고 있다.

개최국 폴란드는 1973년 이후 웨일스에게 지지 않고 있으며 다음 주 스코틀랜드나 우크라이나와의 월드컵 예선전에서 웨일스가 더 큰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다.

폴란드는 자국 영토에서 독주한 전력이 있어 승리가 확실한 결론이다. 주말 예선전이 웨일스에게 더 중요하며, 풀팀이 방문객들을 위해 뛰지 않을 수도 있다.

폴란드는 2골을 넣고도 항복하지 않은 스웨덴을 상대로 2승 후 승리를 노릴 것이다. 웨일스는 체코와 한 골로 비긴 뒤 이곳에서 빡빡한 일정을 소화 중이다. 이틀 뒤 월드컵 예선전을 치르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승패를 가리기 위해 그냥 넘어가게 된다. 폴란드는 그 타이밍을 이용하여 성공적인 네이션스리그 데뷔를 할 것이다.

폴란드는 월드컵 예선에 대한 불안감을 덜어줬고 웨일스는 스코틀랜드-우크라이나 조우 승자와 재대결을 기다리고 있다. 어떤 식으로든 폴란드인들은 홈에서 열리는 국제연맹의 개막전에서 우승후보이다.

웨일스가 1차적으로 강조하는 것은 스코틀랜드-우크라이나전 승자와 월드컵 예선 결승전인 것 같아 최상의 라인업으로 출발할지 의문이다. 강호 네덜란드와 벨기에는 조별리그에서 두 팀이기 때문에 폴란드가 웨일스의 상황을 잘 활용해 최고의 스쿼드에 올라 우승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있다.

폴란드는 웨일스를 네이션스 리그 개막전에서 개최하고 있다. 폴란드는 홈에서 열린 스웨덴과의 경기에서 2대 0으로 승리하며 월드컵 본선행을 확정지었다. 지난 9경기에서 웨일스는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폴란드 팀이 웨일스의 연승을 끝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가지고 있다.

오늘 밤 폴란드는 홈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할 것이다. 그들은 훌륭한 홈 기록을 가지고 있다. 웨일스는 일요일에 중요한 경기가 있기 때문에 최고의 선수단을 보유하지 않을 것이다.

웨일스는 이번 경기 이후 월드컵 예선이 결정적이어서 선수들이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폴란드는 웨일스를 상대로 지난 4경기를 이겼기 때문에 폴란드의 홈 승리를 기대하고 있다.

폴란드가 지난 5경기 중 3경기를 이기고 뢴도프스키와 같은 선수들과 함께 그들의 반열에 훨씬 더 많은 재능을 가진 후에 잘 이길 것으로 기대한다.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가 6월에 돌아오는데 폴란드가 이번 개막전에서 승점 3점을 챙길 것으로 기대한다. 그들이 마지막으로 만난 것이 2009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폴란드 팀은 웨일스를 상대로 완벽한 3타수 3안타 기록을 가지고 있다.

Robert Lewandowski가 호스트들을 이끌 것 같기 때문에, 이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한 사람이 팀을 이루지 못한다고 말하지만, 레반도프스키가 이 폴란드 선수단의 핵심이자 영혼이다. 그는 현재 전 세계가 아니더라도 유럽에서 가장 훌륭한 스트라이커이다.

이 경기는 폴란드에게만 의미가 있다. 원정팀은 스코틀랜드나 우크라이나와의 월드컵 예선전에 집중하고 있다. 폴란드는 홈에서 선호되는 강력한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르와는 이적 문제 이후 축구계에 복귀했다.

폴란드는 지난 2000년까지 4차례의 맞대결에서 승리했으며, 플레이오프에서 스웨덴을 꺾고 월드컵 본선 진출권을 따냈다. 웨일스는 스코틀랜드나 우크라이나와 맞붙기를 바라고 있을 것이고, 나는 폴란드가 네이션스리그 조별 리그 개막전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

폴란드가 만만치 않은 조에 속하지만 웨일스가 가장 접근하기 쉬운 상대인 것 같아 이번 경기에서 승점 3점을 노려야 한다.

폴란드는 웨일스와의 지난 4차례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뒀고, 웨일스가 지난 2차례 밤 경기에서 패배를 면했음에도 불구하고, 폴란드가 홈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폴란드는 지난 9경기 중 6경기를 이겼다. 웨일스는 카타르에서 열리는 결승전에 진출하기 위해 이번 주말 월드컵 플레이오프 경기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홈팀의 승리.

토토사이트 추천 보러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